본문 바로가기
기타 게임/메트로이드드레드

닌텐도 스위치 어카운트 계정 생성 후 E숍 연동과 해외 E숍 변경 후 이용 방법, 팁

by 아재겜돌이 우공이 2021. 10. 13.
728x90
반응형

해외 E샵은 국내 E샵 보다 게임 종류도 월등히 많으며, 할인도 많이 진행합니다.

 

가끔 괜찮은 타이틀을 싼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어요.

 

결제 방법 또한 한국E숍처럼 선불카드 구매 후 금액 충전하는 번거로운 방식이 아니라,

 

처음 한번만 신용카드를 등록 또는 페이팔 계정을 연동해 결제수단을 등록 해두면 편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는 페이팔 계정 생성 후 연동시키는 방법을 추천 드려요. 신용카드 결제는 가끔 한도가 충분해도 오류가 떠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어요. 아마 E숍을 변경해가며 게임을 구매하는걸 싫어하는 닌텐도 측에서 뭔가 조치를 취하는 것 같아요.)

 

이번 디아블로2:레져렉션 등급심의 사건으로 국내 E숍에 나타나지 않을 경우나 국내에서 출시 안한 타이틀 구매도 가능하니 닌텐도 스위치 E숍사용법과 해외E숍 변경방법을 설명해드릴게요!

 

닌텐도 스위치 E샵 이용방법

 

1. 닌텐도 어카운트 신규 작성 후 본인 인증(휴대폰, 이메일 2개 다 해야되요.)

 

2. 닌텐도 스위치에 등록한 유저 프로필과 닌텐도 어카운트 연동(닌텐도 스위치에서 어카운트 이메일과 패스워드 입력하면 되요.)

이미 연동되있는 스크린샷이나 위치는 똑같으니 처음하시는분도 똑같이 들어가시면되요. 

 

3. 닌텐도 스위치에서 E샵 접속 하면 사용가능

 

닌텐도 어카운트 국가 변경해 해외 E샵 사용하기

 

1. 닌텐도 어카운트 로그인 후 국가 변경 후 저장

(잔액 남아있을 시 국가 변경 불가합니다. 잔액을 다 사용하시거나 새로운 어카운트 계정을 생성하실때 국가를 해외로 선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골드 포인트는 사라지니 변경 시 꼭 확인하세요!)

 

2. 닌텐도 어카운트 숍 메뉴에서 카드 등록 or Paypal 연동해 결제 수단 만들기

 

3. 닌텐도 본체에서 국가 변경한 프로필로 E숍에 접속하면 재로그인 하라는 팝업창이 떠요.

닌텐도 어카운트 메일의 패스워드를 재입력하면 선택한 국가의 해외 E샵으로 접속됩니다.

 

해외 E숍 접속(메뉴 순서는 국내 E숍과 동일해요)

 

4. 구매 하고 싶은 타이틀로 들어간 후 골드 포인트 사용 여부와 결제하고 싶은 수단 선택 후 구매!

(아래 두번째 사진 중 맨위를 선택해야 게임의 가격 만큼 결제됩니다. 잔액 때문에 다시 국가 변경 할때 번거롭지 않으려면 맨위를 선택해 결제하세요.)

맨위를 선택해 게임금액만큼만 결제

 

※ 혹시 닌텐도 어카운트 홈페이지에서 결제 수단을 등록 안한 분은 E숍에서 바로 카드 번호를 입력하여 결제 수단 등록이 가능합니다.

E숍에서도 바로 카드 등록가능

※ 닌텐도 스위치 게임은 국가별로 같은 타이틀이라도 한국어 지원 여부가 다르니 꼭 확인 하시고 구매하세요!

한국어 지원여부 반드시 확인!

5. 구매가 완료, 다운로드 후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구매 완료 후 게임 플레이!

 

저는 주로 멕시코, 홍콩, 일본, 남아공 E숍을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브라질 같이 국내에선 결제가 안되는 E숍도 있으니 확인 후 변경하시는게 좋아요.

 

이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E숍 이용방법과 해외 E숍 변경 방법 포스팅은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